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전국 판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자연 기자
입력 2025-02-13 0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의도 IFC서 오는 28일부터 '아이코스 팝업' 운영 예정

왼쪽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미드나잇 블랙 브리즈 블루 가넷 레드 아이코스 일루마 i 브리즈 블루 비비드 테라코타 디지털 바이올렛 미드나잇 블랙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왼쪽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미드나잇 블랙, 브리즈 블루, 가넷 레드. 아이코스 일루마 i 브리즈 블루, 비비드 테라코타, 디지털 바이올렛, 미드나잇 블랙.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이날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IQOS ILUMA i)’ 시리즈의 전국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성인 흡연자들은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물론,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IQOS.com)를 통한 구매 역시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일루마 i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라인업 중 가장 최신이자 혁신적인 제품이다.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IQOS ILUMA i PRIME, 12만 9000원)’과 ‘아이코스 일루마 i (IQOS ILUMA i, 8만 9000원)’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국내에 선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기기의 예열 상태, 잔여 사용 시간과 잔여 사용 횟수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터치스크린’, 최대 8분간 기기 사용을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모드’, 개개인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최대 6분간 4회까지 추가 흡입이 가능하게 하는 ‘플렉스 퍼프’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사용자 패턴에 따라 일시정지 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홀더 1회 충전만으로 최대 3회 연속 사용도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 몰에서 오는 28일 ‘아이코스 팝업’을 운영한다. 소비자 참여형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성인 흡연자들은 이제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새로운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며, “새롭게 탑재된 터치스크린, 일시정지 모드 등 다양한 신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한 차원 높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