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모파이는 2024년 성남시 ‘솔로몬의 선택’, 서울시 ‘설렘 in 한강’, 한화손해보험 ‘디네앙블랑 하얀설렘’ 등 국내 주요 미혼남녀 만남 행사를 주관했다. 또한 오산시 ‘솔로만 오산’, 화성시 ‘화성탐사’, 시흥시 ‘솔로 인 거북섬’, 해운대구 ‘해운대 랑데부’ 등 다양한 행사에서도 평균 썸매칭률 40%를 기록하며 운영 능력을 인정받았다.
세모파이는 국내 1호 연애코치이자 연애 관련 도서 12권을 출간한 이명길 대표가 운영하고 있으며, 연애코칭 전문가가 기획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당일, 야외, 1박 2일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된다.
세모파이는 2030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장소와 데이트 코스를 활용해 참가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1:1 대화, 커플 게임, 팀 액티비티, 포토 미션, 와인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특히 스피드 데이팅 방식을 도입해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에서도 다양한 상대와 대화할 기회를 제공해 썸매칭률을 높이고 있다.
참가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개인정보동의서,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혼인관계증명서 등을 제출받아 신원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다.
이명길 대표는 “세모파이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남녀 만남 행사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행사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참가자 전용 단체 채팅방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