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AG] 남자 컬링, 은메달…필리핀에 3대 5로 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25-02-14 12: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4일 중국 하얼빈 핑팡 컬링 아레나에서 열린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남자 컬링 결승전 한국과 필리핀의 경기에서 3대5로 패하며 은메달을 차지한 대표팀 선수들이 아쉬워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4일 중국 하얼빈 핑팡 컬링 아레나에서 열린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남자 컬링 결승전 한국과 필리핀의 경기에서 3대5로 패하며 은메달을 차지한 대표팀 선수들이 아쉬워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 남자 컬링 대표팀이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남자 컬링 대표팀(스킵 이재범, 서드 김효준, 세컨드 김은빈, 리드 표정민, 핍스 김진훈)은 14일 중국 하얼빈의 핑팡 컬링 아레나에서 열린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결승에서 필리핀에 3-5로 패했다.
 
대표팀은 1엔드 후공을 일부러 0점을 만들어 다음 엔드에 후공을 유지해 다득점을 노리는 블랭크 엔드로 만들었다. 2엔드에서 한국은 3∼4점 득점할 기회를 잡았으나, 스킵 이재범의 마지막 샷이 우리 스톤을 밀어내는 결과로 이어지면서 1점을 스틸당했다. 3엔드에서 1점을 만회했으나, 4엔드에서 2점을 내줬다. 5엔드에서 1점을 획득한 후 6엔드와 7엔드에서 각각 1점을 내줬다. 8엔드에서도 1점을 스틸당하면서 2위를 기록하게 됐다.
 
필리핀이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시상대에 오른 건 전 종목을 통틀어 역대 최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