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디바](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2/14/20250214155507960846.png)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는 유태오는 리뉴얼 오픈한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을 찾아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초콜릿을 고르고, 시즌 한정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태오가 선택한 '부케 드 고디바 컬렉션'은 2025년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부케처럼 정성껏 꾸며진 패키지에 사랑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부케 드 고디바 셀렉션', '어쏘트먼트', '지큐브 하트틴' 등 다채로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을 맞아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은 한정판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쏙! 진한 초콜릿 크림 소라빵'과 ▲'하트&초콜릿 크림 소라빵' 2종으로, 고디바의 시그니처 소라빵을 시즌 무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부드럽고 쫄깃한 초코 소라빵 속에 각각 딸기와 크런키 초콜릿칩을 더하고, 하트 모양으로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유태오는 지난해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주연을 맡았으며, 미국 넷플릭스 드라마 '더 리크루트 시즌 2'와 할리우드 액션 스릴러 '카로시'의 주연으로도 발탁되었다. 지난 1월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리얼리티 인기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