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 일대에 자리하고 있는 '기린빌라리조트'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아이 사랑(Kids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 사랑’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객실 1박을 투숙 인원 4인 기준에 주중 19만원부터 1일 2객실 한정 선착순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혜택으로 2인 인원추가요금 무료(소인 포함)를 제공한다. 그리고 BBQ 장비 대여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객실 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디언 텐트, 사파리 월드 레일 기차 원목 완구, 인형 등이 세팅된다. 그리고 1층에는 저상형 패밀리형 더블 침대에서 아이와 편안하고 안전한 취침을 할 수 있다. 2층에는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 2개가 구비되어 있으며, 2인 인원추가요금 무료로 최대 6인까지 대가족이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청정 숲에 자리하고 있어 힐링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식 주방과 대형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리조트로 온전한 가족여행으로 최적의 휴식처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 숙소를 갖추고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한라산의 청정 숲에서의 힐링은 물론이고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키캉스 여행을 떠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