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링스', KBS 주말극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 지원 및 의상 협찬

사진링스
아메리칸 골프워어 브랜드 링스가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제작지원과 의상협찬을 맡는다.[사진=링스]


엘엑스컴퍼니가 전개 중인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엄지원·안재욱 주연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메인 제작 지원과 의상 협찬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한 지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함께 살아가며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작 대비 빠른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링스는 극 중 한동석(안재욱 분)이 운영하는 회사를 배경으로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아메리칸 골프웨어의 정통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부터 라이프스포츠 라인까지 정제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디자인을 필두로 한 뉴 시즌 아이템 등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예정이다.    

링스 관계자는 "드라마 PPL을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접점을 강화하면서 링스의 아메리칸 골프웨어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