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4월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시장 입지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5-02-19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드리미
[사진=드리미]


글로벌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오프라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오는 4월 서울 한남동 나인원에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드리미의 전 제품군이 전시된다.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를 비롯해, 곧 출시될 △음식물 처리기 △공기청정기 △헤어 드라이어 △헤어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등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는 다양한 스마트 가전을 함께 선보인다.

드리미는 올해 1월, 플래그십 신제품 X5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로봇청소기 업계에서 선도적인 무턱등반 ProLeap(TM) 기술을 적용해 최대 6cm의 문턱을 넘을 수 있다. 소음방지 매트나 다용도실 문턱 같은 장애물을 손쉽게 넘을 뿐 아니라, 기존 청소기에서 자주 발생하던 끼임 문제를 해결해 청소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X50 시리즈는 출시 당일에 네이버 핫이슈 라이브 방송에서 단 30초 만에 1000대 판매 기록을 세우고 방송 조회수는 8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매진됐다. 초슬림 디자인과 직배수 시스템을 지원하는 X50 마스터 모델은 최초 입고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드리미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스토어를 발판 삼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대해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