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26일 오후 9시 45분, 롯데홈쇼핑의 대표 패션·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영 스타일 (Young Style)’을 통해 진행되며, ESCADA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ESCADA 시그니쳐 에디션’이 공개된다.
이번 방송을 이끄는 이은영 쇼호스트는 40대부터 50~6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충성 고객을 확보한 파워 쇼호스트로, ESCADA WHITE LABEL 이너웨어의 이번 에디션을 자신만의 전문성과 감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ESCADA 시그니쳐 에디션’은 유럽 감성의 레이스(마스텍스사)를 사용해 우아함을 강조했으며, 편안한 아웃밴드와 섬세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과 착용감을 모두 만족시킨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40~60대 여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ESCADA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퀄리티 높은 제품 구성과 푸짐한 혜택까지 더해진 이번 방송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이너웨어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40~60대 여성 고객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