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5차 - 분양광고  2025-03-19

컴투스, '전지적 독자 시점' 게임 퍼블리싱 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5-03-31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이미지 사진컴투스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게임 개발사 오프비트가 개발 중인 ‘전지적 독자 시점’ 지적재산(IP) 작품의 글로벌 퍼블리싱(유통‧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프비트는 과거 넷마블블루를 이끌었던 유명 개발자 문성빈 대표가 지난해 5월 설립한 기업이다. 컴투스는 오프비트에 대한 투자를 통해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원작인 ‘전지적 독자 시점’은 평범한 회사원 '김독자'가 10년 넘게 읽던 소설이 현실이 되고, 격변한 세상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결말을 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대표적인 한국형 현대 판타지 장르 작품이다.

웹소설로만 2억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고, 동명 웹툰은 전 세계 20억 이상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2024년에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배급사와의 계약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중이다. 국내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는 블록버스터급 영화로도 제작이 진행되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한류(K)-콘텐츠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게임 신작은 원작 IP 매력을 극대화한 블록버스터급 타이틀로 개발 중이다. 컴투스는 오프비트와 개발, 사업 역량을 결집해 글로벌 최고 게임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단 방침이다.
 
한편, 컴투스는 다장르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을 통해 IP 강화에 힘쓰고 있다. ‘서머너즈 워’, ‘야구 게임 라인업’을 비롯한 여러 자체 IP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