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는 이번 가전행사에서는 행사제품 특별혜택, 웨딩고객 특별혜택, 신규입주/이사고객 특별혜택,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750만원 혜택, 구독 서비스 혜택, 소상공인 및 임직원, 군공무원 특별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등 풍성한 가전구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행사제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결혼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 신규입주 및 이사/부동산 계약 고객에 대해서도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품목에 대해 다품목 구매 시 최대 750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맞춤 혜택으로 소상공인 및 기업체 임직원, 군무원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혜택도 풍성하다. 행사기간 동안 600/1,200/1,500/2,000만 원 이상 가전제품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콕스타, 햄튼, 한국도자기, 클라딘, WMF, 에머, ELLE, WOLL,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서본점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강서본점은 본점 1호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가전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서울 강서 지역 결혼/신혼가전 및 입주/이사 가전제품 구입을 앞두고 계시다면 좋은 가전 구입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