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LG 휘센 에어컨을 포함하여 가전제품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독 대상 1명을 선정하여 4월 구독으로 구매한 전 제품의 구독료 최대 1년 치에 해당하는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필수 가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Must & Best를 가전 구독하면 △로보킹 구독 고객(5명) △스타일러 구독 고객(5명) △식기세척기 구독 고객(5명) △스탠바이미 구독 고객(5명)을 추첨하여 구독한 모델의 3개월 치 구독료를 멤버십 포인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참여상으로 구독료 지원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 대상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300명)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아진 가전 구독 서비스는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가전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켰으며, 지난해 베스트샵 전체 판매건 중 구독 비중이 40%에 달할 정도로 새로운 구매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는 가전 구독을 통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번 구독 고객 감사 이벤트뿐만 아니라 정말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있으니 근처 베스트샵에 꼭 방문해 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