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드, 전국 약국과 손잡고 '생활 속 헬스케어' 실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5-04-02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수면 건강의 과학적 혁신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슬립&헬스케어 브랜드 닥터프렌드(Dr.Friend)가 전문 약사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수면 개선 기반의 통합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간다.

닥터프렌드는 2일 광화문센터와 서울 영등포 ‘행복한 약국’에서 공식 파트너십 1·2호점 체결식을 갖고 약국 중심의 전문 슬립&헬스케어 서비스 모델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닥터프렌드는 서울, 경기, 강원, 대전, 광주 등 전국 8곳의 약국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고객들은 가까운 약국에서 과학적으로 검증된 수면 건강 정보와 솔루션을 직접 상담받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1호점인 강원 춘천 나누리 약국의 김사경 약사오른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생활 속 건강관리를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닥터프렌드
1호점인 강원 춘천 나누리 약국의 김사경 약사(오른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생활 속 건강관리를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닥터프렌드]


공식 파트너 약국들은 수면 장애로 여러 만성질환 및 컨디션 난조를 겪는 고객들에게 수면의 중요성과 그라운딩(Grounding) 및 천연 소재가 인체와 수면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 충분히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닥터프렌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전문 약사와 함께 ▲약물 오남용 예방 ▲약물 의존 패러다임 개선 ▲올바른 건강 관리법 등을 제공해 고객 입장에서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수면 및 건강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파트너 약국을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문 약사에게 건강 컨디션 관련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닥터프렌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약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습관 변화 및 장기적 수면, 컨디션 개선 관리 방안을 전하며 건강한 삶을 위해 체계적이고 안전한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오른쪽과 닥터프렌드 공식 파트너 약국 2호점인 서울 영등포 행복한 약국의 김보선 약사왼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생활 속 건강관리를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닥터프렌드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오른쪽)과 닥터프렌드 공식 파트너 약국 2호점인 서울 영등포 행복한 약국의 김보선 약사(왼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생활 속 건강관리를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닥터프렌드]

특히, 고령자나 만성질환자처럼 약에 대한 부담이 있는 고객에게는  천연 기반의 슬립케어 솔루션을 통해 자율신경 안정, 면역력 강화, 스트레스 완화 등 건강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통합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매일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는 “오늘날 약국은 고객의 질병 예방, 건강 관리 및 회복 등 헬스케어 전 과정에 기여하는 생활 속 건강 관리 커뮤니티로 발전하고 있다”며 “약사 분들의 전문성을 활용해 약국을 찾는 많은 고객 분들게서 건강한 삶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 케어 증진을 이뤄 나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프렌드는 앞으로도 약사 등의 의료 전문가들과 협력해 공식 파트너십을 점차 확대해 나가며 국내외 슬립&헬스케어 시장에서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과학적으로 검증된 신뢰 기반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녹아드는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수면 건강 솔루션으로서 현장 중심의 ‘생활 속 건강 관리’라는 새로운 건강관리 문화를 진정성 있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