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펼쳐지는 제이미웨스트(JAMIE WEST)의 팝업스토어가 4일 본격 오픈해 고객을 맞이한다.
제이미웨스트는 국내 대표적인 서브컬처 및 골프 기반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늘부터 오는 17일까지 운영돼 제이미웨스트의 '25 Summer Collection' 의류 및 액세서리들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최됐다. 현장에서 전시, 판매되는 '25 Summer Collection'의 콘셉트는 'Chapter 11. To the Ground'를 주제로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지지하는 제이미웨스트'라는 브랜드의 핵심 이미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이미웨스트에 따르면 이 'To the Ground'는 현재 위치나 관점에 따라 '아래'에선 '위로', '위'에선 '아래'로의 뜻을 포함하고 있어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해석될 수 있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언더그라운드 문화가 메이저 스트림으로 부상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시각을 반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이미웨스트의 올여름 방향성을 가늠해볼 수 있는 이유다.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시작돼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제이미웨스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룰렛머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신상품 아우터가 증정되는 등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해당 내용을 업로드 하면 룰렛머신 참여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커스텀 서비스가 마련돼 위스키 플라스크 및 명함케이스 등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상품 및 이월 상품에 대한 별도 할인도 함께 열린다.
제이미웨스트는 로고가 새겨진 술병 및 술잔 핸드메이드 도기 세트도 준비해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에 들어갔다. 13세트 한정판이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관계자는 "팝업 오픈 첫날부터 예상을 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져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제이미웨스트만이 가진 차별화된 신상품들을 여러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인만큼 현대백화점 판교점 방문 시 꼭 들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