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진행되는 행사는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롯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와 롯데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들의 참여로 매일 풍성한 특가와 할인 기회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롯데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처음이다.
이번 온쇼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행사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10시 30분, 11시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9일 오전 10시에는 롯데마트 Under(언더) 990원 단독특가를 비롯해 하이마트 주방가전 3만 원 무적쿠폰, 롯데칠성몰 7000원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에는 롯데온 선착순 7000원 결제쿠폰 및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100원 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50% 쿠폰 등이 준비됐다.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푸드전용 5000원 상품권, 롯데렌터카 무료 이용권 이벤트, 롯데면세점 1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온 남지형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