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4/09/20250409101334131560.jpg)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5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및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품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헬스팩’과 ‘뉴트리밀 액티브’다. 특히 헬스팩은 7년 연속, 뉴트리밀 액티브는 5년 연속 선정돼 유사나의 뛰어난 품질과 과학적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7년 연속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수상한 ‘헬스팩’은 유사나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독자적인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을 적용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14종 비타민과 9종 미네랄을 포함해 부성분으로 7종 다양한 식물 성분들의 30가지 영양소를 1포에 담아 부족한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헬스팩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 안전성과 신뢰성을 입증받아 경기력 유지와 체력 회복이 중요한 스포츠 선수들에게 자리매김했다.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선수, 이종범 코치를 비롯하여 프로야구 KT위즈,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 및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헬스팩을 꾸준히 섭취,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한 ‘뉴트리밀 액티브’는 영양균형을 고려한 간편 대체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필수 영양소를 고려한 과학적 배합을 통해 10종의 비타민과 5종의 미네랄을 포함,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당 함량을 최소화하여 건강한 체중 관리도 지원한다.
유사나코리아 세일즈마케팅 김창미 상무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아온 유사나의 대표 제품들이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사나만의 과학적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해당 시상식은 국민의 건강 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의료기관 및 공로를 인정하는 자리다. 유사나는 혁신적인 영양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건강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