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맥주·하이볼 최대 75% 할인 '치얼스 페스타' 전개

모델이 편의점 CU가 진행하는 치얼스 페스타의 할인 대상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CU
모델이 편의점 CU가 진행하는 '치얼스 페스타'의 할인 대상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CU]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인 '포켓CU'에서 4월 한 달간 맥주와 하이볼 제품을 할인하는 '치얼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치얼스 페스타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4월로 접어들면서 청량감을 주는 주류 상품 매출이 늘어난 데 착안한 행사다. CU의 이달 1~11일 맥주와 하이볼 매출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각각 17.8%, 15.5% 올랐다.

행사 기간 총 52종의 맥주와 하이볼을 최대 75% 할인한다. 포켓CU에서 치얼스 페스타 행사 상품을 결제한 뒤 지정한 편의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낱개 상품과 번들 상품으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펑리 하이볼'은 75% 저렴한 1100원에, '버드와이져 캔 500㎖' 4개들이 번들 제품은 55% 할인한 8800원에 즐길 수 있다.

CU는 무더운 여름으로 갈수록 늘어나는 하이볼 수요에 대응해 신제품도 출시했다. 이달 신상품은 '토끼 사과 하이볼500㎖'다. 업계 최초로 사과 원물이 들어간 하이볼로, 투명한 캔 안에 보이는 직접 깎은 토끼 모양 사과 조각이 시각적 즐거움을 준다. 청량하며 상큼한 사과 맛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하이볼에 사과 원물 풍미가 더해져 더운 날씨에 가볍게 마시기 좋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가격은 55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두 캔 구매 시 1만원에 판매한다.

정환 BGF리테일 온라인커머스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늘어나는 주류 소비에 보탬이 되고자 온라인 주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CU만의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