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태민, '반지 프러포즈' 퍼포먼스?... 노제, 부끄러워 고개 숙이기도

[영상=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영상=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샤이니 멤버 태민과 댄서 노제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과 관련 과거 태민의 반지 프러포즈 퍼포먼스가 재조명됐다.

16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태민의 콘서트 영상이 확산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민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키와 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키는 하늘색 모자를, 키의 옆자리에는 안경을 착용한 민호가 착석, 윗줄에는 흰 모자를 쓴 노제의 모습도 포착됐다.

또 영상에는 태민이 콘서트 중 자신의 반지를 공개하며 이른바 '프러포즈' 퍼포먼스를 벌이는 모습도 담겼다. 이를 보고 놀란 멤버 키가 "뭐야? 자기(태민) 반지야?"라고 묻자 민호는 "응"이라고 답했다. 이후 민호는 부끄러워서 고개를 숙이는 노제를 올려다보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엑스(구 트위터) 등에서는 태민과 노제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민, 노제로 추측되는 남녀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열애설에 더욱 힘을 싣었다. 

이와 관련해 16일 태민의 소속사 원헌드레드 측은 아주경제에 "두 사람의 열애설에 관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민은 2008년 5월 샤이니로 데뷔했다. 지난해 4월에는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이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