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봄맞이 가구 컬렉션 특별 프로모션…"변화를 위한 최적 시기"

사진삼익가구
[사진=삼익가구]


삼익가구가 지난달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봄의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가구 컬렉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최대 46% 할인 혜택과 함께 소파 컬렉션, 거실장, 서랍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대표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USB 포트와 LED 조명으로 편리함을 더한 미첼 침대(Q/K) △미니멀한 디자인과 디밍 기능 LED 조명으로 분위기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라떼 침대(Q/K) △화이트&내추럴 조화의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곡선형 헤드 & 기능성 패브릭 쿠션과 하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이안침대(SS)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테마의 침대가 특가에 판매된다. 특히 퀸사이즈 침대와 메트리스 세트를 구매하면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침대와 세트 구성된 매트리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환경 모달 원단과 7존 포켓스프링으로 설계된 라이브 하드 매트리스(Q) △삼중직 니트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과 30mm 고탄성 통기폼과 HR 4면 폼가드가 탄탄한 지지력을 보유한 모닝 매트리스(Q) △6회전 본넬스프링의 뛰어난 지지력과 견고함으로 탄성을 향상시킨 오르보 매트리스(SS)도 만나볼 수 있다. 

소파도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오웬 4인 소파는 볼륨감 있는 곡선 라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천연 물소 통가죽으로 내구성도 뛰어나다. 부드러운 작동성을 자랑하는 스퍼스 3인 리클라이너는 생활 방수 기능과 이지 클린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독일 오킨사의 전동 모터로 부드러운 조작성을 자랑한다. 트윈스 4인 소파는 고급 갤럭시 원단으로 생활 방수와 스크래치에 강해 실용적이다.

이외 템바 유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사무엘 거실장, 애쉬 원목과 세라믹 상판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토 4인 벤치 세트,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골드 스틸 엣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공용 서랍장 샘스티 5단 서랍장까지도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삼익가구 본사 관계자는 "봄을 맞아 주거 공간의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면서 "삼익가구의 봄맞이 특별 세일로 공간에 품격과 따스함을 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