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현 여수교육장,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SNS 릴레이 캠페인 참여

  • "교육 가족도 힘 모은다"

  • 다섬이와 미래가 함께하는 섬박람회 응원

여수교육지원청 백도현 교육장이 ‘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여수교육지원청
여수교육지원청 백도현 교육장이 ‘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여수교육지원청]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을 500일 앞둔 지난 21일, 여수교육지원청 백도현 교육장이 ‘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확산하기 위해 여수시가 추진 중인 릴레이 방식의 온라인 응원 캠페인이다. 이날 백 교육장은 정기명 여수시장의 지목을 받아 바통을 이어받았다.

정기명 여수시장의 지목을 받은 백도현 교육장은 박람회 캐릭터 '다섬이'와 전남교육 프렌즈 '미래' 와 함께 응원 영상을 촬영해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백도현 교육장은 “여수세계섬박람회는 세계 최초로 섬을 주제로 개최되는 국제박람회로, 전남의 섬과 해양 문화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교육 가족 모두가 함께 응원하며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대중 전라남도교육감, 김광일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장, 강정구 여수지방해양수산청장을 지목하며 박람회에 응원의 불씨를 이어갔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섬, 바다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2026년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여수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