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 물놀이터 전격 오픈

사진과천 서울랜드
[사진=과천 서울랜드]

과천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가 오는 26일 물놀이터를 전격 오픈하기로 해 관심이 모아진다.

24일 서울랜드에 따르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방문객들의 서울랜드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는 올해 더욱 시원하고 짜릿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의 1층 워터파크형 물놀이 공간은 물대포, 바닥분수, 워터 스프레이 등 시원함을 더하는 강력한 워터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20도를 웃도는 이른 더위가 시작된 요즘, 방문객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놀이터가 될 예정이다.

크라켄 아일랜드의 물놀이시설은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시설로 별도의 아쿠아슈즈 등을 착용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과천 서울랜드
[사진=과천 서울랜드]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의 매력은 물놀이뿐만이 아니라. 크라켄 아일랜드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고, 구르고, 오를 수 있는 체험형 어트랙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규모 올인원 플레이파크다.

6층 아파트에 준하는 높이의 메인 구조물은 단순한 놀이공간을 넘어 심해를 모험하는 테마형 체험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이용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3층에서 시작되는 9m 높이의 크라켄 슬라이드, 대형 네트망, 출렁다리, 고공 방울네트 등은 방문객들에게 짜릿한 스릴과 다채로운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크라켄 아일랜드는 서울랜드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일부 슬라이드 등 고공 어트랙션은 키 120cm 이상일 경우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 관계자는 “크라켄 아일랜드는 단순한 놀이시설을 넘어 오감으로 체험하는 체험형 어트랙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워터시스템까지 더해진 올 시즌 크라켄 아일랜드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