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맛뜰무안몰, 햇양파 할인전 돌입…다채로운 기획전 이어져

  • 햇양파 30% 할인 시작…김·해초류, 표고버섯 특가전 이어져

  • 구매왕 감사 이벤트 마련…방울토마토 2kg 무료 증정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본격적인 햇양파 출하 시기를 맞아 할인 기획전을 시작으로 김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무안군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본격적인 햇양파 출하 시기를 맞아 할인 기획전을 시작으로, 김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무안군]


무안군(군수 김산)이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본격적인 햇양파 출하 시기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김·해초류 특가전, 월별 특가 행사 등 다양한 기획전이 연이어 펼쳐진다.
 

우선, 오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햇양파 할인전’이 열린다. 무안 황토밭에서 재배한 품질 좋은 햇양파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2매의 할인 쿠폰이 제공돼 신선한 제철 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2일부터 15일까지 ‘김(感)동 기획전’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맛뜰무안몰에서는 김과 해초류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실속 있는 선물용 품목 중심으로 준비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월 둘째 주 평일에 열리는 정기 특가 행사 ‘오!맛데이’도 주목할 만하다. 5월 행사(12일~16일)에서는 표고버섯, 군고구마, 양파즙, 떡볶이 떡 등 4개 품목을 대상으로 40% 특별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맛뜰무안몰은 지난 1년간 누적 구매 실적이 높은 회원 100명을 선정해 방울토마토 2kg을 무료로 증정하는 ‘구매왕 감사 이벤트’를 진행, 꾸준히 쇼핑몰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정성껏 키운 무안 햇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무안의 우수한 농산물을 경험하고, 지역 농가에도 힘이 되는 따뜻한 소비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