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지역 플리마켓과 연계해 체험존, 마켓존, 푸드 트럭 등을 운영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버블 쇼, 코믹마술 풍선 쇼, 도브아트 쇼, 홀로그램 쇼 등을 진행하고, 연휴기간 특선 뷔페도 운영한다.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에서는 연휴 기간 해브나인 스파 이용객들을 위해 스파시설 곳곳에서 보물찾기와 OX퀴즈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투호, 신발 컬링 등 가족과 함께하는 숲 속 운동회를 선보인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카네이션 수제 캔들과 쿠키 만들기 클래스를, 연인 또는 부부를 위한 커플요가 프로그램을 각각 마련한다.
아일랜드 리솜은 내달 4일 딱지치기, 구슬치기 등 오징어게임 가족운동회를 진행하고,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한 최종 1팀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과자집 만들기, 꽃지 해변모래조각 대회, 어린이 보물찾기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선물 같은 하루’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 그 이유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은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