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어린이날 맞이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 실시

사진서울랜드
[사진=서울랜드]
서울랜드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서울랜드 캐릭터와 공연단들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이번 파티에서는 먼저 디즈니 등 애니매이션의 OST를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콘서트 'Sing! Sing! 캐릭터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또한 ‘플라워즈 업! 로드쇼’에서는 꽃의 요정으로 분한 배우들이 퍼레이드 중간중간 어린이들에게 꽃반지 선물을 나눠주며, ‘플라워즈 벌룬즈’에서는 삐에로가 귀여운 풍선 아트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상설공연도 가득하다.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미디어 맵핑의 무대와 코끼리, 기린, 곰 등 10여 종 이상의 동물과 환상의 용 드라군이 등장하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애니멀킹덤', 화려한 빛의 세계와 화려한 불꽃놀이가 어우러지는 판타지 액션 모험극 '루나, 빛의 전설', 로맨틱한 호숫가 수변무대의 음악공연 '돈스탑 더 뮤직'도 마련되어 방문객들은 골라보고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녁시간이 되면 화려한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우선 서울랜드에서 뛰놀던 순간을 주제로 고객이 직접 지은 '온라인 백일장'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창작 시(詩)가 아름다운 시화로 구성되어 지구별무대의 LED 대형 스크린에 구현되며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화전 이후에는 어린이날 특집 불꽃놀이와 키즈 나이트 미러볼 파티가 펼쳐진다.

한편, 서울랜드는 미니골프와 크리스마스365타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놀이공원 내에서 이색적인 미니골프 체험을 할 수 있는 ‘아기공룡 트리토 미니골프’에서는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해 홀컵에 공을 넣는 재미있는 골프 체험이 가능하며, 365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365 타운에서는 어린이 공연 '크리스마스 동화의 숲'과 산타레스토랑 등 봄철의 이색 크리스마스 체험이 가능하다.

서울랜드는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KB페이 이용 고객의 경우 누구나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만1900원에,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의 경우에는 2만3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중교통 이용 할인,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은 물론, 대중교통 이용자 할인, 미취학아동, 생일축하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한편, 서울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