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공연

  • 17일 백운아트홀서 공연 진행… 포토존·굿즈 팝업스토어 등 체험도 풍성

  • '알사탕' 백희나 작가 작품…어린이뮤지컬 분야 연간 랭킹 1위 인기작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포스터 사진광양제철소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포스터. [사진=광양제철소]
광양제철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7일 백운아트홀에서 인기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지역 어린이들에게 문화적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수탕 선녀님'은 오래된 목욕탕에서 신비한 선녀를 만난 어린 소년의 이야기로, 일상의 틀을 깨고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통해 용기와 우정,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감동적인 작품이다. 따뜻한 메시지와 독창적인 연출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은 아동문학계 최고 권위의 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알사탕'의 백희나 작가의 작품으로, 독창적인 스토리와 감동적인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인터파크티켓 어린이 뮤지컬 부문 연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광양제철소는 백운아트홀 로비에 뮤지컬 속 배경 ‘장수탕’의 모습을 갖춘 포토존을 설치하고, 백희나 작가의 그림엽서, 목욕탕 용품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양제철소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관람 신청은 포스코 홈페이지 내 홍보채널-문화행사(광양)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마감은 7일(수)까지다. 당첨자는 9일(금)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